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김준호 미우새에서 김지민에게 눈물의 프로포즈

by 초보주부2024 2024. 12. 23.
 

목차

 

     

    개요

    지난 22일 김준호는 공개연애 3년만에 김지민에게 프로포즈하는 감동을 연출했다. 이 모습은 SBS 미우새 (미운 우리 새끼)에서 그려졌으며 보시는 시청자들에게 눈물에 감동을 선사 했다.

    김준호, 김지민 미우새 프로포츠 이미지 1
    김준호, 김지민 미우새 프로포즈 (사진=SBS화면펌)

     

    미우새 모습

    이닐 김준호는 김지민과 함께 병원에서 커플 검강검진을 받았는데, 내시경을 앞두고 몰래 빠져나온 김준호는 지하층 부터 4층까지 프로포즈를 준비했으며, 이 과정을 이상민이 도와 주어 눈길을 끌었다. 각 층마다 다른 메시지를 준비한 김준호는 술을 끊겠다며 설탕으로 만든 술병을 깨는 퍼포먼스를 보이는 등 성의를 다 했다.

    김준호, 김지민 미우새 프로포즈 2 (사진=SBS화면펌)

     

    3년 연애

    김준호(48)는 3년전 9살 연하 후배 김지민(39)에게 '사귀지'를 제안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다. 한편 다른 인터뷰에서 김지민은 이미 4년반 전에 오빠(김준호)에게 반했었다고 말한 적도 있었다. 이에 동료 개그맨 '허경환'은 "내가 지민이를 뺏겼다'고 농담을 해 주위에 웃음을 선사 했다. 

    김준호, 김지민 미우새 프로포즈 3
    김준호, 김지민 미우새 프로포즈 3 (사진=머니투데이)

     

    우려와 축하

    미우새에 출연한 김지민의 어머니는 "담배를 좀 끊었으면 좋겠다"라고 말해 김준호의 흡연을 걱정했으며, 연령에 따라 이미 시작된 "코골이와 체력저하 그리고 귀가 얇아 이 사업 저 사업에 관심이 많다"고 걱정했다.

    김준호, 김지민 미우새 프로포즈 어머지
    김준호, 김지민 미우새 프로포즈 어머니 (사진=SBS화면펌)

     

     그러나 김준호의 장점으로는 "성격과 개그센스"라고 말했으며, 프로포즈 과정을 지켜 볼 때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. 이에 사회자 신동엽은 "연전에 김지민씨 아버님의 초상에서 김준호가 그 식장을 잘 지키던 것이 매우 듬직했었다"는 훈훈한 축하를 남겼다.